본문 바로가기

News/info

[게임스컴 2013] 어떤 EA게임들이 공개될까?



<2013 게임스컴에서 심즈4 말고 어떤 게임들이 공개될까?>


게임스컴 2013이 11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심즈4 말고도 게임스컴에 출전하는 EA게임 목록이 공개되었는데요.


http://www.ea.com/uk/news/thoughts-from-the-battlefield-pre-gamescom-2013


배틀필드4,커맨드 앤 퀀커,피피14,타이탄폴,심즈4, 니드포스피드 라이벌즈 외 다른 게임 다수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 번역을 잘 한건진 모르겠지만 (...) 대충 게임 타이틀을 찾아보니 저정도 나오네요.


저는 심즈4가 제일 기대됩니다! 밤 늦더라도 생중계를 꼭 봐야겠네요 ㅎㅎ


심즈4는 게임플레이를 공개한다는데, 기대가 큽니다!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