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info

심시티 일부 서버가 만원 상태입니다.(11월1일)



보고 멘붕했습니다... 제가 잘못 봤나 싶어서 몇번이고 새로고침을 해봤습니다... 제가 제대로 본 것이군요 -_-...

심시티 출시 초기 서버 사태가 수습되고 나서 한번도 뜨지 않았던 서버 만원 메시지가 나오고 있습니다. 8.0업데이트의 영향인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유럽 서부 1, 유럽 서부 2,유럽 서부 6, 유럽 동부 1, 북미 동부 1 서버가 만원 상태입니다.


서버가 만원인 상태에서는 그 서버에서 플레이하던 사람만 서버에 접속을 할 수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는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접속이 성공하더라도... 서버 불안정때문에 플레이가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ㅅ; 저는 아시아 2 서버에서 주로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시아 2 서버는 만원 상태가 아닙니다. 그래도 서버 다운 메시지가 자주 뜨긴 하더군요...흠...;ㅅ;


심시티 서버 상태는 심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simcity.com/en_US/server-status


음... 만원인 서버에 들어가면 로그인 대기열이 뜰지도 모르겠네요, 하여간 오랜만에 봐서 멘붕이였습니다 (...)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