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Story

[심즈 4] 심즈4 심만들기 데모 게임플레이 영상



제가 직접 녹화해서 올려봤습니다. :)
스샷으로는 느낄 수 없었던 생동감을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심의 움직임부터... 자세한 커스터마이징 모습까지...전부 다!!

그리고 듣기 좋은 배경음악까지 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심즈 4 배경음악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