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Review

어플추천::AirDroid 2 베타 참가하기!

심시티가 실행이 안되서 어플 후기좀 써볼려는 1인 입니다 (...)


처음 리뷰할 어플은 AirDroid 입니다

무선으로 폰을 관리할수 있는 어플인데요

이번에 AirDroid 2 오픈베타가 열렸더라고요 ㅋㅋㅋ


http://web.airdroid.com


접속하시면 이런 창이 뜹니다



AirDroid2 라고 적혀있는 그림을 눌러주세요 ㅋㅋ



로딩좀 버텨주시고

영어로 나오죠! 실망하지 마세요, 베타 테스트도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세요

한국어...인데...한국의... 라고 나오는...ㅋㅋㅋㅋ

한국어 눌러주시고 Change 눌러주세요

쿨하게 OK


아무 아이콘이나 클릭해주세요

빨간 네모부분을 클릭하고

지시에 따라 휴대폰에 AirDroid2 베타를 설치하세요

베타 버전은 구글플레이에 릴리즈 되지 않았습니다


폰이랑 컴퓨터를 연결할 차례입니다!


아무 아이콘이나 눌러주시고

폰에서 만든 AirDroid 계정으로 접속하시거나 QR코드를 스캔하세요

AirDroid 계정을 이용하면 폰이랑 컴퓨터가 같은 와이파이 네트웍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근데 아직 베타라 그런지 1GB의 트래픽만 지원하네요;;

그래도 베타 서비스를 체험하는데는 충분한 양이라고 생각됩니다 :)





캡쳐가 이상하게 되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

.

.

.

자 이제 베타에서 새로 추가된 기능을 알아봅시다 :)



1.폴더 바로가기 기능


자주쓰는 폴더에 바로바로 접근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


2.내 휴대폰 찾기



이거는 폰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주는 기능입니다

때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겠네요 :)


3.카메라


폰 카메라에 비치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4.툴박스


어플 설치


파일 업로드


휴대폰에서 링크 열기


클립보드 제어


뭔가 좀 더 쓰기 편해진 AirDroid2 베타 입니다!


AirDroid 처음 써보고 나서 USB 케이블 연결하는 시간이 엄청 줄어서 많이 좋았는데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한번쯤 써보세요! ㅋㅋㅋ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손가락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ㅎㅎ





P.S AirDroid2 는 현재 베타 서비스 중입니다, 예고없이 정식 서비스로 전환되거나 

서비스가 중단될수 있습니다.


p.s 2 20130428 현재 AirDroid2는 베타 타이틀을 때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