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Tips/Mods

심즈3 대쉬보드 :: 충돌하는 아이템(Package)을 정리하자!




심즈에 유저 아이템을 마구 가져다가 설치하다보면 서로 충돌이 나서

게임이 자주 멈추거나(튕김) 버벅임(렉)이 많이 심해질 수 있는데요

이 대쉬보드를 돌려봄으로, 충돌하는 아이템들을 걸러서 어느정도 예방할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을 알아볼까요 :)


먼저 심즈3 대쉬보드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여기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www.modthesims.info/download.php?t=387006

회원가입/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저는 따로 파일을 올려드리지 않습니다 :)



Sims3Dashboard.rar파일을 받아주세요

(밑에 깨알같이 윈도우용이라고 써놨네요 ㅋㅋㅋ)



압축을 풀어줍니다

빨간색 네모표시가 쳐져있는 파일을 실행하세요

심즈3 대쉬보드가 열립니다, 맨 위 왼쪽 메뉴를 클릭하세요

Scan Folder...

선택!

패키지파일이 들어있는 폴더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이상파일이 없네요(스토리모드만 쓰다 보니까;;)

이상파일이 발견되면 파일 이름이 밑에 네모색처럼 변해요

심즈2패키지파일은 보라색...이런식으로요

문제가 되는 파일이 발견됬을경우에는 Fix All Problems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유용한 팁이였길 바랍니다 ㅎㅎ


질문은 댓글로 해주세요 :)







Simu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