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info

[심즈4] 심즈4의 이스터에그! TV채널에서는?

유튜브 공식 심즈 채널에 재미있는 영상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심즈4의 이스터애그 하면서... 사람이(심 말고 진짜 ㅋㅋㅋㅋ) 심즈 TV를 보고 있는 장면입니다.

25가지 이스터애그 중 하나라고 맨 끝에 나와있더군요.


심즈3의 심이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계절이야기에 등장하는... 그 소시지 옷을 입었군요 ㅋㅋㅋㅋ


이어서 밴드부의 연주가 시작됩니다(?)

심즈3의 TV에 심즈2 심이 등장한것처럼 심즈4의 TV에 심즈3의 심들이 등장하는거 같군요 ㅋㅋㅋ

저기 난쟁이 옷을 입은 심도 있네요 ㅋㅋㅋㅋ


그거를 보고 있던 사람도 웃습니다 ㅋㅋㅋㅋ


채널을 돌리자... 되새김질을 하고 있는 라마가 등장합니다 (...)


<엄마...이거...뭐야...몰라...무셔워...흑흑...ㅠㅠ.jpg>

심들은 라마를 정말 싫어하죠...ㅋㅋㅋㅋ 이 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도 그런가봐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심즈4의 이스터애그 중 하나를 보셨습니다 -_-/


소스 코드를 퍼와야하는데... 퍼가기가 비허용되어 있더라고요 (...)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링크르 걸어드립니다...ㅋㅋㅋ


http://youtu.be/zIy3scnYreQ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