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House

[심즈3 하우스] BPP_2 하우스! (2층집)

이번에는 피피지기와 북경팬더님의 합작 하우스 2탄을 들고 왔습니다...ㅋㅋㅋㅋ

....한참 전에 만들어놨는데 지금 올리네요 ;ㅅ;


하우스는 말보다는 스샷입니다ㅋㅋㅋㅋㅋ



<북경팬더님이 만드신 설계도>



설계도를 바탕으로 심즈로 제작했습니다!

























필요한 확장팩은 <달콤살벌 커리어> 입니다. 다만 없으셔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세탁기랑 건조기가 안나올 뿐이에요~


하우스 제작 과정




자유롭게 수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BPP_2.Sims3Pack


즐거운 심즈 플레이 하세요!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