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House

[심즈3 하우스] BPP_1(부제:3명이 살기 딱 좋은 집)

안녕하세요! 피피지기입니다 :)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심즈3 하우스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혼자 제작한 하우스가 아니라, 북경팬더님이랑 합작한 하우스입니다!

하우스 설계는 북경팬더님이 했고, 제가 심즈3으로 만들었습니다 ㅎㅎ

한번 보시죠!


<북경팬더님이 그리신 집 스케치>


<북경팬더님이 만드신 집 평면도>


저 평면도를 바탕으로 제가 심즈로 집을 지었습니다 :)















부지 크기는 30x30입니다.

필요한 확장팩은 없습니다 ㅋㅋㅋ 오리지널 호환입니다!

약간의 외부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지 가치는...

가구 있음은 28,344 시몰레온이고,

가구 없음은 14,719 시몰레온 입니다.


무한배포이며, 자유롭게 수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BPP_1 (부제-3명이 살기 딱 좋은 집).Sims3Pack


즐거운 심즈 플레이 하세요! :)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