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House

심즈3 하우스:: 11)꿈이 현실로



심즈3 하우스::11)꿈이 현실로

오랜만에 삘 받아서 하우스를 지어봤습니다

거의 한달만의 하우스네요...ㅋㅋㅋ


어제 밤에 휴가를 가는 꿈을 꿨는데

그 꿈에서 제가 머무른 집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


그래서 이번 하우스 제목이 꿈이 현실로 인거에요 ㅎㅎㅎ


자 이제 스샷 갑니다 :)



전체샷



2층

1층

주방

거실

계단

침실

계단,화장실

배란다

가구없음_1층

가구없음_2층



부지 가치

가구 있음: 20184 시몰레온

가구 없음: 18689 시몰레온


부지 사이즈

20X10


배포는 이메일로 하며,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써주시면

가구없음,가구있음 2가지 버전을 다 보내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츌이 걱정되신다면, 비밀 댓글도 괜찮습니다 ㅎㅎ




Simu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