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Review

아이폰 5s 실버 32GB 개봉기

안녕하세요, 피피지기입니다! 원래 제 블로그는 리뷰 블로그가 아니라 게임 블로그죠. 근데 이 제품만큼은 꼭 리뷰를 써야할꺼 같습니다.

아이폰5s!


티월드다이렉트에서 주문해서 우체국택배로

상자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


아 참고로 끝에 몇몇 사진들을 제외하면 갤럭시 에이스로 찍어서 화질이 좋지 않아요 ㅠㅠ


상자를 열면 파란색 상자가 또 쫳! 나옵니다!


상자가 또 나와요.


눝 상자를 개봉해볼까요?

뾱뾱이로 안전하게 싸여있는 아이폰이랑 나노유심, 보호필름이랑 케이스가 저를 반겨줍니다.

맨 밑에는 휴대폰 개통안내문이 있는데, 제가 상자를 열때는 폰이 이미 개통되어 있어서 (...)



16기가는 사지 않는거라고 배웠습니다.

갤럭시 에이스 쓰면서 용량부족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아이폰을 쓰면서 또 용량부족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는 없죠!!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아이폰이 나왔어요!!!


후면으로 듀얼플래시가 보이네요. 그리고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예쁜 사과!


이야... 뒷판이 정말 예술이에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그리고... 같이 딸려온 사과스티커 두장.

이건 어디다 쓰지...일단 모셔놔야겠습니다.

삼성 SSD샀을때는 SSD스티커를 두장 주더니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각종 설명서들.


자! 이제 전원을 켜볼까요?


사과가 저를 반겨줍니다~_~


그리고 각국의 언어로 인사를 건네와요!

유심카드를 넣고, Apple 계정 로그인하고, 기타 설정 몇개 해주면 바로 쓸 수 있어요.


iPhone 시작하기!


우...우와...

터치가 너무 쫀득쫀득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요...엉엉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하죠 -ㅅ-++

상자 내부 구성품입니다.


먼저 충전기!

작년 아이폰5의 덩치 큰 충전기에서 요로코롬 작고 예쁘게 바뀌었어요.

주머니에도 쏙 들어간답니다 +_+


이어팟! 아이폰5부터 이어버드대신 들어간 이어팟이죠.

확실히 갤에이스에 들어있던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음질을 보여줍니다. 귀가 더 편하기도 하고요.
쨩쨩! 왜이렇게 다들 맘에드느거야...


그냥 선일 뿐인데 왜이렇게 신기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트닝 케이블이에요. 아이폰5부터 기존 30핀 케이블을 대체해서 8핀 라이트닝으로 바뀌었어요.

이게 진짜 신기한게, 앞뒤를 구분하지 않고 그냥 꽃아도 아무 문제 없이 들어간다는거에요!

짱짱편해요!!

물론 케이블 내구성이 약하기는 하지만,

못생긴대신 엄청튼튼한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쓸수 있게 Micro USB to Lightning 변환젠더를 구입해놨습니다. :)


마지막으로 아이폰5s로 찍은 아이폰5s 박스로 마무리~


자세한 사용평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_+//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