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info

[심시티] 심시티 첫번째 확장팩, 미래도시


심시티의 첫번째 확장팩 '심시티:미래도시' 가 오리진 스토어에 공개되었습니다.

심즈3의 마지막 확장팩 '신나는 미래세계' 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_-;; 그동안 심시티가 심즈3의 스토어처럼 유료템만 팔아왔는데 이번에는 확장팩에다가 예약 구매까지 받고 있습니다.


이걸 본 순간 EA가 맥시스를 엄청 굴리면서 심즈 확장팩을 찍어내는거처럼 심시티도 그 꼴 나겠다는 생각밖에 안드는군요(...)


그러고보니 오리진 스토어가 개편된 모양이네요, 훨씬 보기 좋아진거 같아요~


가격은 2만원 대로 심즈 확장팩보다는 훨씬 착한 가격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도시를 위해 어떤 미래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청정 기술에 기반한 유토피아 사회를 만들겠습니까, 대기업이 심들의 멈추지 않는 소비를 충족한다는 명목으로 약탈하고 오염을 유발하도록 허용하겠습니까? 외부 확장뿐만 아니라, 도시는 거대한 다중 지구 메가타워로 하늘 높이 솟을 수 있습니다. 교육과 연구로 도시의 오염을 줄이고, 천연자원에 덜 의존하고, 일꾼 로봇으로 매일 도시를 유지할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자원을 고갈시키는 거대 로봇이 도시를 공격할지도 모르지만요. 인구가 증가하면, 심들은 서로 더 가까이 살고, 일하고, 놀게 됩니다. 그들이 조화와 번영 속에서 살아갈지 착취되는 노동력의 일원이 될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주요 특징

하늘 높이 건설하라
초고층 복합 구역인 메가 타워를 지으세요. 심들은 땅에 발이 닿지 않고도 이곳에서 생활하고, 일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대기업 소비주의 vs. 녹색 유토피아
두 가지 새로운 도시 특성화 항목을 해제하세요. 저임금 서민 노동자를 착취하는 자원에 굶주린 거대 기업 도시를 건설하거나, 친환경 기술을 개발하고 부자들이 주로 거주하는 유토피아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미래
자기 부상 기술 같은 실제 세계의 기술에 기반한 새로운 옵션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시의 거리와 작은 빌딩 위에서 미래형 탈것과 도우미 드론들이 이동하는 변화된 모습을 지켜보세요.

새로운 재난
기술이 고도로 발전된 사회에서만 발생하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재난에 대비하세요. 바로 거대 로봇의 공격입니다!








건물들을 보니... 정말 미래틱하네요 ㅋㅋㅋㅋ 로봇 재난도 있고 우주선도 있고 -_-

맨 마지막 사진의 공장에서 나오는 보라색 연기 좀 섬뜩한거 같아요 (...)


아래 동영상은 심시티 미래도시의 공식 트레일러입니다.





그리고 이번  확장팩은 한국어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Simualtion 블로그는 정품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알아보기>

트위터에서 Simulation 블로그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Simulation_blog